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CS 센터 전화번호는 왜있는건가요 ?
작성자 웰스로만센트라린코리아(유) (ip:)
  • 평점 0  
  • 작성일 2021-06-14 14:35:2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

안녕하세요

배송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 

유선으로 안내 드렸습니다. 

다시한번 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 







[ Original Message ]

 하도 안와서 배송 현황을 보니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더라고요? 혹시몰라서 찾아보니

한진택배 파업이라는데,.. 

파업 시작했다는 6월 7일에 출고시켜놓고 개별연락도 안주시고.. 

택배사 파업이면 출고를 시키지말으셨어야죠..


홈페이지에는 안내문도 없고;;

주문했으니 우린 보냈다 택배늦는건 우린잘못아니다 택배사에서 알아서하라 그건가요,.,

1주일이면 오겠거니해서 주문한건데 이렇게 늦을거면 딴데서 주문했겠죠 ; ;;

CS에 전화해서 상품 취소하려고했는데 전화를 당최 받질않으시네요 

게시판에 배송문의드린것도 답변없으시고 ;

상품이 좋으면뭐합니까? 고객의 소리도 듣지않으시면서요 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