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
배송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유선으로 안내 드렸습니다.
다시한번 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하도 안와서 배송 현황을 보니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더라고요? 혹시몰라서 찾아보니
한진택배 파업이라는데,..
파업 시작했다는 6월 7일에 출고시켜놓고 개별연락도 안주시고..
택배사 파업이면 출고를 시키지말으셨어야죠..
홈페이지에는 안내문도 없고;;
주문했으니 우린 보냈다 택배늦는건 우린잘못아니다 택배사에서 알아서하라 그건가요,.,
1주일이면 오겠거니해서 주문한건데 이렇게 늦을거면 딴데서 주문했겠죠 ; ;;
CS에 전화해서 상품 취소하려고했는데 전화를 당최 받질않으시네요
게시판에 배송문의드린것도 답변없으시고 ;
상품이 좋으면뭐합니까? 고객의 소리도 듣지않으시면서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